Facts About 구글상단노출 Revealed

그리고 유료광고와는 다르게 자연 방문자는 아마존이 적극적으로 광고를 게재하는지에 관계없이 유입됩니다.

이제 글까지 마련되었다면 구글에 색인을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잘 작성된 블로그가 있더라도 구글이 긁어가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빠른 구글 색인을 위한 방법 포스트도 함께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길게 이야기 하고 결국에는 다시 포스팅으로 돌아옵니다. 바로 위에까지의 내용을 통해서 백링크 작업의 가능성을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직도 기존에 인터넷이나 백링크 업체 광고를 통해서 퍼진 블로그 내용들에 영향을 받고 계신 것입니다.

구글에 타겟 키워드를 검색해보는 것입니다. 구글 검색창에 타겟 키워드를 입력하면 구글은 사용자 편의를 위해 연관 검색어 자동 완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연관 검색어를 통해서 사람들이 어떤 의도로 이 키워드를 검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곳에 보여지는 연관 검색어 중에 내가 써야할 콘텐츠에 적절히 관련된 키워드를 뽑아내고 그것을 콘텐츠에 녹여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키워드가 구체적인 롱테일 키워드이거나 검색량이 많지 않은 키워드일 경우 연관 검색어가 나오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위의 예로 돌아가면 관련 언론 보도를 통해 관심 있는 독자를 당신의 백링크 사이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즉,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안되겠다 싶으신 분은 이지백링크로 문의를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워즈에서 키워드플래너 툴을 사용해서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글 애드워즈에 소량의 금액으로 광고를 집행하지 않으면 정확한 검색수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미 색인되어 있는 머니사이트와 관련있는 페이지에 작업을 하게 되기에 효과가 상당히 빨라 최근 들어서 많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페이지의 타이틀은 상단 탭에 노출되는 페이지의 제목입니다. 또한 검색 노출 페이지에서 링크와 함께 제공되는 검색 결과의 제목이기도 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메타 디스크립션과 함께 검색 결과에 노출됩니다. 페이지의 타이틀과 메타 디스크립션은 검색결과 페이지에서 사용자에게 처음으로 보여지는 구글상위노출 업체 콘텐츠의 “첫 인상”과 같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내 웹사이트에서 타 웹사이트로 백링크 링크의 힘을 실어주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구글상단노출 할까요?

웹사이트의 다양한 부분에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는 점을 말씀드렸습니다. 여러 가지 요소가 모두 구글상위노출 중요하지만 웹사이트의 콘텐츠 본문은 그 중요도가 더욱 높습니다. 결국 유저가 웹사이트에 바라는 것은 콘텐츠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키워드 스터핑이라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적절하게 키워드를 넣으면서 문맥에 맞는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구글상위노출/백링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구글 엔진이 검색한 사람들에게 내 글을 보여주고, 데이터를 쌓아서 평가하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